작성일 : 23-04-22 13:51
“집에 설탕 없어”.. 이 모델의 혹독한 체중조절 법은?
 글쓴이 : 리옹
조회 : 490  
체중을 조절하려면 기름진 음식(포화지방) 뿐만 아니라 단맛에 주의해야 한다. 살이 찌고 뇌 장애 등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될 수 있다. 사탕, 과자, 케이크 등 단 음식을 적게 먹고 가공식품보다는 자연식품, 과일주스를 피하고 생과일을 먹는 게 좋다. 당과 건강에 대해 다시 알아보자.

◆ "집에 설탕 없다"... "설탕 안 먹으니까"

평소 혹독하게 체중 관리를 하는 모델 한혜진이 유튜브 채널(21일)에서 "집에 설탕이 없다"고 밝혔다. 주위에서 "설탕은 집에 다 있지 않나?"고 묻자 "설탕을 안 먹으니까..."라며 평소 먹지 않으니 집에 설탕을 두지 않는다고 했다. 당분은 과일 등 자연식품에도 포함되어 있다. 그는 평소 178cm·52kg의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.

한혜진은 광고 촬영을 앞두면 다이어트에 들어간다. 방송을 마친 후 컵케이크를 한 입 먹으며 행복해 하던 그는 "단 것을 먹으니 입맛이 싹 달아났다"며 이내 식사를 중단한다. 다른 녹화를 끝낸 그는 점심식사 후 과자를 꺼내며 "오늘은 반쪽만 먹겠다"고 했다. 그는 평소 단백질 쉐이크, 닭가슴살 감자 옹심이, 소고기 랩, 해물 버섯찜, 시금치 계란죽 등의 음식을 먹으며 식단 관리를 한다고 했다.http://iehause.com

 
   
 

Untitled Document